'올해의 스킨스 신인 → PIT 최대 손실' 트릭 없음 X 예측 실패

'올해의 스킨스 신인 → PIT 최대 손실' 트릭 없음 X 예측 실패

'올해의 스킨스 신인 → PIT 최대 손실' 트릭 없음 X 예측 실패

Blog Article

그가 이렇게 잘할 줄 몰랐나요? 지난 5월 내셔널리그 올해의 신인 폴 스킨스를 소집한 피츠버그 파이리츠는 후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 네트워크는 19일(한국 시간) 내셔널리그 올해의 신인 선수를 발표했습니다. 접전이 예상되었지만 결과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스킨스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수상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스킨스는 1위 투표 30표 중 23표를 획득해 잭슨 메릴(21)을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습니다. 1위 투표 23표와 2위 투표 7표로 총 136점을 획득했습니다.

메릴이 7표, 2위 23표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두 선수가 1, 2위 표를 독식했습니다. 이번 신인상 경쟁은 스킨스와 메릴의 완벽한 경쟁이었습니다.

즉, 스킨스는 작년 드래프트에서 가장 많은 수의 후보에 올랐고, 이듬해 곧바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지난 세 명의 사이영상 후보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스킨스는 지난해 피츠버그가 메이저리그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1순위로 지명한 데 이어 이듬해 신인왕을 수상했습니다.

그 결과 스킨스는 큰 이점을 얻었고 팀은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피츠버그가 불과 한 달만 더 빨랐더라면 손실을 줄일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는 피츠버그의 선택 덕분이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는 서비스 시간 조작을 방지하기 위한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선수에게는 서비스 시간이 보상됩니다.

즉, 스킨스는 지난 5월 메이저리그에 진출했지만 서비스 기간이 172일로 자동 인식됩니다. 즉, 마치 오프닝에서 데뷔한 것과 같습니다.

이는 올해의 신인 투표에서 2위 또는 3위를 차지하더라도 스킨스가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따라서 시즌 중반에 이미 결정된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문제는 피츠버그의 패배입니다.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선수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만큼 구단도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1라운드 지명권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츠버그는 받을 수 없습니다. 스킨스는 개막일 명단에 없었습니다. 피츠버그가 5월에 스킨스에 데뷔한 이유는 아마도 서비스 시간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또한 1라운드 1순위 지명자라고 해도 작년에 드래프트된 선수가 당장 그런 결과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지는 않습니다.

즉, 피츠버그는 서비스 타임 트릭과 스킨스의 놀라운 활약을 예상하지 못해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반면에 스킨스는 큰 수익을 올렸습니다.

 

메이저사이트

 

Report this page